퀵 이벤트 바로가기

상담 및 예약

NANA PLASTIC SURGERY

미디어&뉴스

나나성형외과의 언론보도와 방송매체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게시글 검색
[대한급식신문] 나에게 가장 잘 맞는 가슴성형 보형물 선택하는 방법?
나나성형외과
2020-02-19 11:09:17

 김나운 기자

승인 2020.02.18 17:58

 

 

 

 

나나성형외과 황동연 원장 [나나성형외과 황동연 원장]

 

나에게 가장 잘 맞는 가슴 보형물 선택하는 방법?

 

[대한급식신문=김나운 기자] 가슴성형수술을 고민하는 이들이 다양한 경로를 통해서 정보를 찾고 조언을 구하지만

무분별하게 난립한 정보들 사이에서 자신이 필요한 정보를 얻기란 쉽지 않은 일이다.

가슴성형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가장 먼저 고민거리가 되는 것은 바로 어떤 보형물을 선택하느냐 하는 것이다.

현재 국내에 출시된 보형물의 브랜드는 2019년 기준으로 8곳에 달한다. 각 회사마다 장점으로 내세우는 부분이 조금씩 다르다.

보형물의 형태, 표면재질에 따라 다양하게 나눠져 있어 보형물 선택에 따라 만족도가 달라질 수 있다고 한다.

최근 가슴성형을 생각하는 여성 환자들 사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보형물은 마이크로 텍스쳐 형태의 보형물일 것이다.

보형물은 표면의 형태에 따라 크게 세 가지로 나눌 수 있는데, 가장 먼저 나온 보형물이 표면이 매끈한 스무스 타입,

그리고 그 이후에 나온 보형물이 표면이 거친 텍스쳐 타입. 그리고 가장 마지막으로 나온 보형물이 바로 마이크로 텍스쳐 타입의 보형물이다.

각각의 보형물들은 모두 제 각기 특징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어떤 보형물이 내게 가장 잘 맞는 보형물인지

글이나 사진으로는 환자 혼자 판단하기에는 무리가 있다.

나나성형외과 황동연 원장은 “최근 가슴수술을 하려는 환자들이 많이 방문을 하면서 가장 많이 물어보는 것은

어떤 보형물이 제일 좋으냐?”는 것이라며 “가슴 보형물은 환자의 흉곽과 연부조직의 두께, 원하는 크기와 모양에 따라 다르다”고 덧붙였다.

모든 환자마다 신체조건 및 상황이 다르기 때문에 환자 개개인에 제일 맞는 보형물을 선택할 필요가 있다.

가슴성형을 통해 수술 후 외적인 모양에 중점을 둘 것인지 자연스러움과 촉감에 더 가중치를 둘 것인지를 다각도로 판단하고

전문의와 함께 상의하여 선택 하는 것이 좀 더 만족스러운 가슴성형수술이 될 수 있을 것이다.

출처 : 대한급식신문(http://www.fsnews.co.kr)

 

http://www.fs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66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