퀵 이벤트 바로가기

상담 및 예약

NANA PLASTIC SURGERY

미디어&뉴스

나나성형외과의 언론보도와 방송매체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게시글 검색
[Queen] 성공적인 가슴성형수술, 전문의의 숙련도..
나나성형외과
2018-10-31 13:41:07

성공적인 가슴성형수술, 전문의의 숙련도에 따라 수술 결과 달라

강동현 기자 |   승인 2018.10.31 13:04


 

 

국제미용성형수술협회(IPSAPS) 2016년도 통계에 따르면 세계적으로 가장 많이 받는 성형수술 1위는 가슴성형인 것으로 나타났다.

이처럼 가슴성형을 고려하는 사람들은 매년 증가하고 있다. 그러나 가슴성형은 다른 성형수술보다 수술법이 다양하고 다른 부위에 비해 까다롭다.

때문에 성공적인 가슴수술을 위해 가슴수술 잘하는 병원을 선택하는데 여러 가지 사항을 꼼꼼히 따져봐야 한다.

 

가슴성형은 가슴 모양에 따라 물방울 가슴성형, 라운드 가슴성형으로 나뉜다. 이때 사용되는 가슴 보형물의 종류에 따라 수술비용이 차이가 난다.

또한 각각의 보형물에 따른 장단점이 있기 때문에 무조건 특정 브랜드만 선택하기 보다 성형외과 전문의의 상담을 통해 내 몸에 맞는 가슴 보형물과 수술법을 선택해야 한다. 여기에 일부 상업적인 홍보를 위해 가격만을 내세우는 등 일부 성형외과들의 부도덕한 홍보에 현혹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명심해야 할 것은 똑같은 보형물을 선택하더라도 가슴성형 전문의의 수술 경험 및 숙련도와 기술에 따라 가슴 수술 전후와 만족도는 확연히 달라질 수 있다는 것이다. 

 

나나성형외과 황동연 원장은 “매년 가슴 성형을 원하는 사람들이 크게 늘고 있다.

하지만 저렴한 비용의 광고만 보고 수술을 결정하는 환자들이 촉감, 모양, 크기 등에 불만족을 호소하거나 구축이나 좌우 비대칭 등의 부작용을 호소하면서 병원을 방문하는 경우도 늘고 있다. 때문에 내게 맞는 보형물을 선택하는 것 못지않게, 수술을 진행하는 의사의 경험과 실력도 꼼꼼히 따져 봐야 한다.”라고 전했다.

또한 “수술 전 정확한 사전 검사와 상담을 통해 내가 원하는 모양과 크기 그리고 촉감 등을 수술을 진행하는 집도의와 구체적인 가슴성형 전 상담이 있어야 만족할만한 결과를 얻을 수 있다”라고 조언했다.

 

덧붙여 가슴성형 병원을 선택하는 데 있어 안전시스템 여부를 확인하고 가슴 전문병원으로 가슴성형 수술 후 발생할 수 있는 구형구축과 흉터, 사후관리 시스템이 잘 갖춰졌는지 확인하는 것은 필수라고 전했다.

 

http://www.queen.co.kr/news/articleView.html?idxno=3040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