퀵 이벤트 바로가기

상담 및 예약

NANA PLASTIC SURGERY

미디어&뉴스

나나성형외과의 언론보도와 방송매체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게시글 검색
[정신의학신문] 추석연휴에 많이 한다는 쌍꺼풀..
나나성형외과
2018-09-27 17:17:41
추석연휴에 많이 한다는 쌍꺼풀수술, 정말 간단할까?
김동현 기자 
 
 
 
 



 

눈성형은 눈의 모양과 크기의 변화를 주는 수술을 말한다. 대표적인 눈성형으로 불리는 쌍꺼풀수술은 앞트임, 뒤트임, 밑트임 등과 함께 진행할 수 있다. 쌍꺼풀수술은 비교적 간단하고 다른 수술에 비해 부작용이 적다는 장점이 있어 많은 사람들이 손쉽게 할 수 있는 눈성형으로 알고 있지만, 사실상 가장 섬세하게 이루어져야 하는 수술이라는 것에 주의가 필요하다.

크고 시원한 눈매는 호감이 가는 인상으로 긍정적인 이미지를 주는 요건으로 꼽힌다. 그렇기 때문에 쌍꺼풀수술을 찾는 사람들이 매년 증가하고 있으며 과거에 비해 많이 보편화되어 간단한 수술로 인지하고 있지만, 의료진의 전문성이 요구되는 결코 쉽지 않은 수술이다.

특히 쌍꺼풀수술은 집도하는 의료진의 실력에 따라 천차만별의 눈성형 수술결과가 나오기 때문에 개개인마다 다른 눈매의 장단점을 정확하게 판단하여 심미적 관점에서 디자인하여야 한다. 

이는 양쪽 눈의 모양이 다른 경우도 있고, 개개인마다 근육의 발달 정도와 지방량 또한 차이가 존재하기 때문에 이러한 점을 수술 전 면밀히 파악하여 개개인에게 잘 맞을 수 있는 수술법 등을 선택하여야 만족스러운 결과를 만들 수 있다.

눈성형인 쌍꺼풀수술은 개인의 얼굴 비율 등을 고려하여 각자의 얼굴에 잘 맞을 수 있는 눈을 디자인하는 것이 만족도를 결정짓는 요인이기 때문에 절개법, 비절개법, 앞트임, 뒤트임 등 본인에게 맞는 수술법을 선택해야 크고 아름다우면서도 또렷한 눈매를 만들 수 있다.

 

나나성형외과의 김형준대표원장은 “비절개 쌍꺼풀수술은 피부를 절개하지 않고, 눈꺼풀에 매듭을 만들어 자연스러운 쌍꺼풀 라인을 만드는 수술방법으로, 인위적인 느낌을 원하지 않고 원래 내 눈 처럼 티 나지 않는 자연스럽고 예쁜 쌍꺼풀수술 진행을 원하는 경우 적합하다.” 고 전했다.

쌍꺼풀수술은 자신에게 꼭 맞는 수술법을 잘 선택할 수 있는 눈성형을 전문적으로 하는 병원을 통한 충분한 상담이 필요하다. 실제로 쌍꺼풀수술 결과가 마음에 들지 않아 재수술을 받는 경우가 적지 않기 때문에 눈성형을 고려하고 있다면 이 부분에 큰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김동현 기자  sdfs@naver.com

 

http://www.psychiatricnews.net/news/articleView.html?idxno=117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