퀵 이벤트 바로가기

상담 및 예약

NANA PLASTIC SURGERY

미디어&뉴스

나나성형외과의 언론보도와 방송매체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게시글 검색
[오가닉라이프신문] 눈성형 '자신에게 맞는 라인...
나나성형외과
2018-09-06 17:44:23
 
 
 
 
눈성형, ‘자신에게 맞는 라인선택’이 중요

사람의 전체적인 인상을 결정짓는데 가장 영향을 미치는 부위가 눈이다. 

동양인의 경우에는 서양인과는 다른 눈매인 쌍커풀 없는 눈매를 지닌 이들이 많은데, 서양인의 눈매처럼 시원하고 큰 눈인 쌍커풀 있는 눈매로 변하고 싶은 이들이 많다. 하지만 눈매의 경우 태어나면서부터 타고나는 유전적 모습이기 때문에 눈성형을 통해 가지고 싶은 눈매로 변화가 가능하다. 

많은 이들이 눈매를 변화시키기 위한 눈성형을 진지하게 생각하고 있으며, 실제로 눈성형잘하는곳을 검색해 보거나 눈성형후기를 찾아보며 쌍커풀수술을 계획하는데 이때 확인해봐야 하는 것이 바로 쌍커풀 라인 선택의 중요성이다.

쌍커풀 라인은 크게 세가지로 나뉜다. 인라인, 아웃라인, 인아웃라인이 있는데 어떤 라인이 가장 예쁜 눈매라고는 볼 수 없다. 이러한 눈매 라인 선택에 있어 전문의의 의견을 고려해 자신이 희망하는 눈성형을 위한 가장 적합한 라인을 선택하는 것이 좋으며, 부자연스럽지 않고 흉터를 최소화할 수 있는 실력 있는 전문의의 집도가 필요하다.

이에 대해 나나성형외과 김형준 전문의는 “쌍커풀라인은 한가지로 획일화된 수술이 아니라, 인라인, 아웃라인, 인아웃라인 중 선택하게 되며 이때 본인에게 가장 잘 맞는 라인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 “개개인마다 근육의 발달 정도와 지방량 등에 있어 차이가 있으며 선호하는 눈 모양도 다르기 때문에 어떤 라인으로 눈성형을 진행할지에 대해 의료진에게 충분히 물어보고 상의해서 결정하라”고 조언하고 있다.

이는 실제로 개인에 따른 모든 조건을 잘 고려해서 라인 선택해야, 자연스럽고 크게 시원한 쌍커풀 눈매를 만들 수 있고 눈성형 후 만족도 또한 크다.

인라인의 경우 눈 앞머리 안쪽부터 라인이 시작하는 쌍꺼풀 라인으로, 인위적인 느낌보다는자연스러운 느낌을 주며 대부분의 동양인들의 눈매에 알맞은 라인이며 몽고주름이 심하지 않은 경우에 더욱 효과를 볼 수 있다. 반면, 아웃라인의 경우 눈 앞머리 높은 위쪽에서 시작되는 쌍꺼풀로 보다 시원하고 이국적인 느낌을연출할 수 있는 라인이다. 마지막으로, 인아웃라인의 경우 눈 머리 바로 위쪽에서 시작되는 쌍꺼풀로 인라인과 아웃라인의 중간 느낌의크고 자연스러운 눈매라인을 연출할 수 있는 라인이다.

한편, 나나성형외과에서는 개개인의 신체적 특징이나 선호도 등을 파악하고 이를 고려하여 본인에게 가장 잘 맞을 수 있는 쌍꺼풀라인 선택을 중요한 요소로 보고 있으며, 눈성형 진행 전 체계적이고 꼼꼼한 전문의와의 일대일 상담을 진행하여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내고 있다.

강영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