퀵 이벤트 바로가기

상담 및 예약

NANA PLASTIC SURGERY

미디어&뉴스

나나성형외과의 언론보도와 방송매체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게시글 검색
[팸타임스] 허벅지살 때문에 고민이라면? ...
나나성형외과
2018-08-16 17:27:18

허벅지살 때문에 고민이라면? 지방흡입이 도움될 수 있어

박태호 기자   2018-08-16 16:05

 

 

 

 

 

 

 

 

 

 

 

 

 

 

 

 

식이요법를 이용한 다이어트나 혹독한 운동을 통해 체중 감량에는 성공했지만 아직도 잔존하는 미운 '살'들 때문에 고민이 이만저만이 아닌 사람들이 많다. 특히 스타킹, 스키니진 등 아름다운 각선미를 살리기 위한 패션 아이템을 무용지물로 만드는 이른 바 '허벅지살'의 경우 여성들에게 골칫거리로 다가오기 마련이다.

라인이 들어나거나 달라붙는 옷을 입었을때 옆으로 퍼져 나오는 허벅지살은 얄미운 존재와도 같다. 허벅지와 팔뚝 등 특정부위의 지방은 잘 빠지지 않을 뿐더러 쉽게 지방이 축적되기 때문에 다이어트를 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고민의 요소가 된다. 이런 경우 원하는 부분만을 부분적으로 살 빼는데 효과적인 수술이 바로 허벅지지방흡입이다.

지방흡입이라고 해서 동일한 방법으로 수술이 진행되지는 않는다. 나나성형외과의 44지방흡입은 부분마다 다른 지방층의 특성을 고려하여 부위별 초음파와 인바디 검사를 통해 개개인의 체형까지 고려한 맞춤형 수술방법으로 전체적인 밸런스까지 고려하여 수술을 진행한다.

44지방흡입은 본인이 원하는 부위를 골라 지방흡입을 수술하여 비교적 저렴한 지방흡입비용으로 수술을 받을 수 있어 전체 부위를 수술 받기 부담스러워 하는 환자들에게 특히 효과적이다.

정확도와 안전성을 높였다는 것 또한 44지방흡입이 갖고 있는 장점들이다. 44지방흡입은 초음파 검사와 고주파 관리도 시행된다. 많은 양의 지방을 무조건 제거하기 보다는 신체적인 바디 라인을 정확한 초음파 검사를 통해 판단하여 진행되기 때문에 부작용의 발생을 줄일 수 있다. 또한 고주파 관리를 통해 수술 후 지방층의 울퉁불퉁함과 불균형한 라인을 잡아줌으로써 매끈한 라인을 만들 수 있다.

나나성형외과 황동연원장은 "불필요한 만큼의 지방만을 제거하므로 깔끔하고 매끄러운 몸매를 가꾸는 데 효과적"이라며 "44지방흡입은 혈관 및 신경 손상이 발생하지 않아 출혈이 거의 없고 빠르게 회복할 수 있다는 특징을 갖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개개인의 체질에 따라 수술 후 붓기와 출혈, 멍 등의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으니 성형외과전문의와의 충분한 상담과 진단을 통해 수술을 결정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http://famtimes.co.kr/news/view/547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