퀵 이벤트 바로가기

상담 및 예약

NANA PLASTIC SURGERY

미디어&뉴스

나나성형외과의 언론보도와 방송매체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게시글 검색
[정신의학신문] 밋밋하고 흐린 인상, 맞춤...
나나성형외과
2019-02-18 13:19:06

 

 

밋밋하고 흐린 인상, 맞춤 남자 코 성형 통해 개선할수 있어

 2019년 01월 14일(금) 10:58 | 김동현 기자

 

 

본격적인 졸업 시즌을 앞두고 취업을 앞둔 취업 준비생들의 고민이 늘고 있다. 취업난 속에서 취업 준비생들의 고민은 오직 스펙만이 아니다. 면접 전형의 비중이 높아지면서 외모에 대한 준비에 대한 고민 또한 더해졌기 때문이다. 메이크업이나 헤어스타일로 핸디캡을 어느 정도 보완할 수 있는 여성들과 달리 남성은 민낯을 그대로 드러내는 만큼 이미지 변신을 위한 성형을 고민한다.

 

그중 남성들의 이미지 변신에 좋은 해결책으로 남자 코 성형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옆에서 볼 때 이마 밑으로 뚝 떨어지는 밋밋한 라인이나, 정면에서 봤을 때 전체적으로 흐린 인상을 갖고 있다면 대부분 원인은 코에 있다. 나아가 코 끝이나 콧대가 낮은 경우, 콧볼이 크고 퍼진 경우, 휜 코의 경우 등은 코 성형을 통해 매력적인 라인을 얻을 수 있다. 그러나 코 수술을 받은 사람 중 비대칭이나 코 보형물 이상 등을 원인으로 코 재수술을 고려하는 경우도 적지 않은 만큼 자신에게 맞는 코 모양을 얻을 수 있는지 꼼꼼히 따져봐야 한다.

 

나나성형외과 김형준 원장은 "코의 변화로 얼굴 전체 이미지가 달라지므로 취업을 앞둔 남성들이 가장 희망하는 수술 부위가 코"라며 "코 성형 수술 시 가장 중요한 것은 유행을 따르기 보다 자신의 얼굴에 맞는 높이와 모양, 라인을 구현하는 것이라며, 코 수술 잘하는 곳으로 유명한 병원에서 높은 코 수술비용을 지불하고 수술을 받았다고 할지라도, 수술 후 코 모양이 자신의 얼굴과 어울리지 않게 인위적이고 무조건 높기만 하다면 안 하느니만 못한 결과를 초래하기 마련이다"라고 말했다.

 

최근 3D-CT를 이용한 코 성형 수술법이 주목받고 있다. 3D-CT 입체 분석을 통해 코뼈 뿐 아니라 뼈를 감싸고 있는 주변 조직의 모양과 크기를 정밀하고 심층적으로 분석할수 있어 보다 정확하고 안전한 수술을 진행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http://www.psychiatricnews.net/news/articleView.html?idxno=136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