퀵 이벤트 바로가기

상담 및 예약

NANA PLASTIC SURGERY

미디어&뉴스

나나성형외과의 언론보도와 방송매체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게시글 검색
[축산신문] 쌍꺼풀 수술, 꾸미는 남성'그루밍족' 인기..
나나성형외과
2018-10-24 17:32:42

쌍꺼풀수술, 꾸미는 남성 ‘그루밍족’에게 인기

 

 

 

[축산신문 서동휘 기자] 취업준비생 및 공채 시즌 등 사회인이 되는 연령대에 접어들면서 여성들뿐 아니라 남성들도 부쩍 외모 관리에 관심이 늘어나는 등, 남성 그루밍족이 트랜드처럼 주목 받고 있다.

 
‘그루밍족’이란 패션과 미용에 아낌없이 투자하는 남자들을 일컫는 신조어다. 남성들 또한 여성 못지않게 자신을 돋보이도록 하기 위한 피부, 두발, 치아 관리에 신경을 많이 쓰는 추세다.
 
 기존 그루밍족이 패션과 피부관리에 할애 하는 시간이 많았다면 최근에는 차별화된 개성을 중시하는 것 외에도 외모 콤플렉스를 적극적으로 극복하기 위해 성형수술까지 마다하지 않고 있다. 특히 크고 시원한 눈매를 가진 사람이 쌍꺼풀이 없고 작은 눈을 가진 사람들에 비해 호감형 이미지를 줄 수 있다는 점에서 쌍꺼풀수술을 계획하는 남성들은 매년 증가하고 있다. 
 
 이처럼 또렷하고 큰 눈을 원하는 남성들의 쌍꺼풀수술이 늘면서 남성스러운 눈매라인을  만들기 위해서는 눈성형 수술전 주의 해야 할 점들이 있다. 
 
 남성들은 여성들과 달리 진한 쌍꺼풀라인이 오히려 부담스럽고 느끼한 인상을 줄 수 있기 때문에 자연스러운 속쌍꺼풀 라인을 만들어 주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이다. 
 
 또한 개인마다 양쪽 눈의 모양이 다른 경우도 있고, 근육의 발달 정도와 지방량에도 차이가 있으며 눈뜨는 힘이 약한 경우 눈뜨는 힘까지 보강해 주는 눈매교정이 필요할 수 있기 때문에 이러한 점을 수술 전 면밀히 파악하여 자신에게 가장 잘 맞는 수술법을 선택하여야 한다. 
 
자연유착 쌍꺼풀수술은 기존 단순 매몰법에 비해 풀어짐이 적고 절개법에 비해 붓기가 적고 흉터가 눈에 띄지 않아 눈을 감았을 때도 수술한 티가 잘 나지 않는다는 점이 특징인 쌍꺼풀 수술방법이다. 
 
나나성형외과 김형준 원장은 “자연유착 쌍꺼풀수술은 비절개 눈수술 방법 중의 하나로, 작은 바늘 구멍을 통해 실을 통과시킨 후 매듭을 만들어 자연스러운 쌍꺼풀라인을 만드는 수술방법으로, 인위적인 느낌을 원하지 않고 원래 내 눈 처럼 티 나지 않는 자연스럽고 예쁜 쌍꺼풀수술의 진행을 원하는 경우 적합하다.”고 전했다.
 
눈은 얼굴에 있어서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면서 사람의 첫인상을 좌우하는 만큼,  취업준비생이나, 대인관계가 활발한 사람들의 경우 쌍꺼풀수술 뿐만 아니라 좀 더 시원한 눈매를 위해 앞트임, 뒤트임 수술을 겸하는 사례도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쌍꺼풀수술은 집도하는 의료진의 전문성에 따라 천차만별의 눈성형 수술결과가 나오기 때문에 남성의 눈에 대한 특성과 남성이 원하는 이미지에 대한 이해가 깊은 곳을 찾아 충분히 상담 하고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쌍꺼풀 라인으로 수술 받는 것이 중요하다. 
 
http://www.chuksannews.co.kr/news/article.html?no=125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