퀵 이벤트 바로가기

상담 및 예약

NANA PLASTIC SURGERY

미디어&뉴스

나나성형외과의 언론보도와 방송매체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게시글 검색
[오가닉라이프신문] 가슴수술, 본인에게 ..
나나성형외과
2018-09-03 17:16:46

가슴수술, 본인에게 맞는 사이즈 선택과 사후 시스템이 중요
  • 강영진 기자
  • 승인 2018.09.03
  •  

 

 

최근 여성들은 아름다운 몸매를 만들기 위하여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아름다운 몸매라고 하면 대부분의 이들이 날씬하고 볼륨감 있는 몸매를 떠올리는데, 날씬한 몸매는 다이어트나 운동, 식이요법 등을 통해 만들어낼 수 있지만, 볼륨감 있는 몸매는 이러한 노력들만으로는 만들기 쉽지 않다. 때문에 많은 여성들이 ‘가슴성형잘하는곳’에서 가슴성형을 통해 볼륨감 있는 몸매 만들기를 원하고 있다. 

하지만 가슴수술 시 단순히 가슴의 크기를 무리해서 많이 키우는 것은 좋지 않으며 이는 개개인의 흉곽의 크기나 키, 가슴상태 등 신체적인 특징을 고려하여 본인의 체형에 어울리고 잘 맞을 수 있는 가슴 사이즈로 가슴수술을 하는 것이 만족스러운 결과를 만들어 낼 수 있다고 전문의는 조언하고 있다.

가슴 성형 전문의 황동연원장(나나성형외과)에 따르면 “모든 체형을 커버하는 단 하나의 보형물은 없기 때문에 가슴수술 전 전문의와의 1:1상담은 필수적이며, 전문의와의 충분한 상담을 통해 나에게 맞는 사이즈와 보형물을 선택, ‘구형구축 제로, 흉터 제로 프로그램’ 등과 같은 사후 시스템의 여부도 살펴봐야 한다”고 강조했다. 

보형물은 벨라젤마이크로, 모티바, 세빈 마이크로텍스쳐 등 다양한 보형물이 있으며, 어떤 보형물이 가장 좋다라기보다는 환자 개개인에게 잘 맞을 수 있는 보형물 선택이 중요하다. 이를 위해서는 개개인의 신체적인 특징이나 선호도 등을 정확하게 파악해 가장 적합한 보형물을 선택해야 한다.

또한 가슴성형 전 가슴성형후기 등을 통해 좋지 않은 후기로 여러 가지 걱정이 앞서기도 하는데, 전문병원의 사후관리 시스템은 구형구축이나 흉터 등 성형 후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문제를 줄이는데 꼭 필요한 부분이다.

강영진 기자  

 

http://www.iloveorganic.co.kr/news/articleView.html?idxno=2166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