퀵 이벤트 바로가기

상담 및 예약

NANA PLASTIC SURGERY

미디어&뉴스

나나성형외과의 언론보도와 방송매체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게시글 검색
[공감신문] 쌍꺼풀수술, ‘자신에게 맞는 수술법...
나나성형외과
2018-08-28 13:25:20

 

쌍꺼풀수술, ‘자신에게 맞는 수술법선택’이 만족도를 높인다

 

인터넷뉴스팀  news@gokorea.kr

 

 

크고 시원한 눈매는 ‘호감 가는 인상’, ‘긍정적인 이미지’를 주는 요건으로 꼽힌다.

때문에 쌍꺼풀수술을 찾는 사람들이 매년 증가하고 있으며 과거에 비해 많이 보편화되어 다양한 수술법이 나오고 있다.

반면, 쌍꺼풀수술은 간단한 수술로 보일 수 있지만 사실상 가장 섬세하게 이루어져야 하는 수술 중 하나다. 양쪽 눈의 모양이 다른 경우도 있고, 개개인마다 근육의 발달 정도와 지방량 또한 차이가 있기 때문에 쌍꺼풀수술 전 현재 개인 상태를 정확하게 파악해야 한다.

이에 대해 나나성형외과 눈성형 전문의에 따르면 “막연하게 닮고 싶은 눈매보다는 개개인에게 잘 맞을 수 있는 수술법 등을 선택하고, 개인의 얼굴 비율 등을 고려하여 얼굴에 가장 잘 어울리는 눈을 디자인해야 만족스러운 결과를 만들 수 있다”고 전했다.

또한 눈성형에는 절개법, 비절개법, 앞트임, 뒤트임 등 다양한 수술법이 있는데, 이 또한 개개인의 특성을 모두 고려해 결정하게 된다.

예를 들어 나나성형외과의 여러 눈성형 수술법 중 하나인 비절개법의 경우, 피부를 절개하지 않고 눈꺼풀에 매듭을 만들어 자연스러운 쌍꺼풀라인을 만드는 수술법으로 ‘원래 내 눈 처럼 티 나지 않는’ 자연스러운 변화가 가능한 쌍꺼풀수술법이다. 인위적인 느낌을 원하지 않고 자연스럽고 예쁜 쌍꺼풀수술의 진행을 원하는 경우 적합한 수술법이며, 이 역시 여러 개인적 특성을 고려해 해당 수술법으로 진행하게 되는데 눈꺼풀 부위의 피부가 얇고 처짐이 적은 경우에 가능하다.

이외에도 수술한 티가 나지 않도록 근육과 피부간의 자연스러운 유착을 유도하여 만드는 자연유착 ‘매몰법’은 눈꺼풀이 얇고 탄력이 있는 경우 가능하며, ‘부분절개법’은 매몰의 빠른 회복과 절개의 효과 두 가지의 장점을 모두 살린 수술법으로 눈에 지방이 있어 두툼한 경우 적합하다.

이처럼 눈성형은 만족도를 결정짓는 요인을 모두 고려하여 수술법을 선택해야 한다. 다양한 수술방법 중 본인이 희망하는 눈매와 본인에게 맞는 수술법을 모두 고려해 수술법을 선택해야 변화하고 싶은 크고 아름다우면서도 또렷한 눈매를 만들 수 있으므로 자신에게 꼭 맞는 수술법을 잘 선택할 수 있는 눈성형 전문병원을 통한 충분한 상담이 필요하다.

 

http://www.gokorea.kr/news/articleView.html?idxno=505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