퀵 이벤트 바로가기

상담 및 예약

NANA PLASTIC SURGERY

미디어&뉴스

나나성형외과의 언론보도와 방송매체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게시글 검색
[메디컬리포트] 가슴성형 원한다면, ...
나나성형외과
2018-08-17 16:58:04

 

가슴성형 원한다면, 자신에게 가장 어울리는 수술법부터 찾아야

 

오현지 기자   2018-08-17 16:07

 

 

올 여름 계속 되는 폭염에 남녀노소 가벼운 옷차림이 대부분이지만, 김모(24세)양은 작은 가슴에 대한 콤플렉스 때문에 무더운 날씨에도 항상 보정속옷이나 가슴라인을 가릴 수 있는 옷만을 선택할 수 밖에 없어 고민이 많았다. 가슴성형을 적극 고려하기로 한 그녀는 헤아릴 수 없는 수 많은 광고의 홍수 속에서 어떤 병원을 찾아야할 지 오히려 막막해졌다.

시대를 막론하고, 여성들은 항상 볼륨감 넘치는 몸매에 대한 관심이 있어왔다. 그 중 가슴라인은 여성의 자존심이자, 상징과도 같은 아름다움으로 인정되어 왔다. 그래서 여성이라면 누구나 가슴라인이 드러내는 다양한 옷을 입고 핫한 라인을 뽐내고 싶어 가슴성형을 고민한다.

하지만, 가슴은 아름다움뿐만 아니라 신체의 균형을 잡고, 모유 수유 등 임신 육아에도 중요한 기능을 담당하는 만큼 단순히 크기만 고려해서는 안된다.

 
우선 최근 가슴성형후기 등을 살펴보면 물방울 가슴성형술과 같이 자연스러운 모양과 부드러운 촉감을 선호하는 추세다. 또한, 가슴수술은 같은 보형물을 사용한다고 해도 수술법에 의하여 결과가 달라질 수 있어, 보형물의 선택도 중요하지만 자연스러운 결과를 위해 수술법의 선택도 중요하다.

나나성형외과 가슴성형 전담인 황동연 대표원장은 “보형물에 따라 비용과 결과가 천차만별인만큼, 무조건 저렴한 비용에 현혹되지 않고 자신이 가슴수술을 하고자 하는 목적에 맞는 보형물을 선택하고 어울리는 가슴모양, 그리고 근골격계 건강에 지장을 주지 않는 크기를 전문의와 상담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그는 “아름다움은 자연스러운 조화에 있다”면서 “좋은 보형물과 무조건 큰 가슴이 아름다움의 척도는 아닌만큼 가슴성형을 고려한다면 수술경험이 많고 미적감각이 뛰어난 의료진에게 상담받는 것이 성패를 가른다”고 강조했다.

 

http://medicalreport.kr/news/view/49897